ㆍ성격ㆍ
ㆍ대체로 극적인 변화 없이 평온하다. 표정이나 감정의 변화가 크게 보이지 않고 한결같은 편이다.
ㆍ평소엔 늘 능청스럽고 가벼운 태도로, 굳이 신중하게 대하지 않는다. 언성을 높이는 등의 큰 반응을 보이는 것을 자제한다.
ㆍ충동적이다. 그에 맞춰 행동력 또한 좋다. 말로 자신의 의견을 드러내기보단 행동부터 한다.
ㆍ따라서 의문스러운 변덕을 보이기도 하고, 뜬금없이 대담한 행동을 하기도 한다.
ㆍ대놓고 드러나진 않으나 자존심이 센 편. 자신의 잘못에도 자존심 때문에 쉽게 사과하지 못하기도 한다.
ㆍ발끈했다고 바로 언성을 높이진 않지만, 좋지 못한 성격으로 빈정거리곤 한다. 당한 만큼 되돌려줘야 한다는 주의.
ㆍ법과 같은 규칙에 있어 고지식한 모습을 보인다.
ㆍ당황하면 아예 사고회로가 굳어버리는 편이다.
ㆍ마른 체형에 실제 키보다 약간 더 커 보인다.
ㆍ옷은 단정하게 입으며, 소매를 걷어 올리는 버릇이 있어 셔츠의 팔은 주름져 있을 때가 많다.
ㆍ공부가 되지 않을 때는 밖으로 나가 걷거나, 다른 책을 읽는다. 읽는 장르는 희곡이나 희곡의 원작이 되는 소설 위주이다.
ㆍ많이 걷는다. 일을 끝내고 귀가할 때에는 더 걷기 위해 일부러 빙 돌아가곤 한다. 보통 쓸데없는 잡념에 푹 빠져서 기계적으로
걷는다.
ㆍ의식하지 못하거나 당황했을 때 하는 행동의 동작이 크게 나오곤 한다.
ㆍ흡연자. 하루 네 개피 정도로 시간마다 꾸준히 피운다.
ㆍ살림 실력이 좋지 못하지만 집에 있는 시간이 적어 꾸역꾸역 살아가고 있다.
리들 스트릿
ㆍ리들 스트릿에 온 지는 약 10개월 쯤 되었다. 큰 거리의 특성 상 사건 사고들로 시끄럽다 느낄 때도 있지만, 가까이에 큰 도서관이 있고 생활에 편리하다는 점에서 대체로 만족하고 있다.
ㆍ도서관까지 걸어서 5분 가량 걸리는 위치의 작은 아파트에 세를 들어 혼자 살고있다.
ㆍ리들 스트릿의 한 카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다. 규모가 크지 않고 한적한 편이며, 근무 시간은 저녁 시간부터 마감때까지.
ㆍ간단히 아침 식사를 떼우고 저녁 시간 전까지 대부분의 시간을 도서관에서 공부를 하며 보낸다. 대학에 가기 위한 공부를 하고 있다.
은퇴한 배우
ㆍ극작가인 어머니(엘로이즈 러벤펠드)를 따라 배우로서 무대에 섰었다. 엘로이즈 러벤펠드는 과거 인기있는 여배우였으나 부상으로 인해 극작가로 전향한 경우로, 업계에서는 어느 정도의 입지가 있는 편.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약 4년 간 네 편의 작품에서 연기했다.
ㆍ배우로서 재능은 있으나 열정이 부족하다는 평을 들었으며, 주연으로 섰던 무대는 마지막 한 번이었다. 따라서 극과 무대, 연기자에게 관심이 있는 사람들 사이에만 알려져있는 수준.
ㆍ1년 전 별다른 이유는 알리지 않은 채 갑작스럽게 그만두었다.
ㆍ특징ㆍ
ㆍ관계ㆍ
ㆍ 쿠키 베이커
커피는 맛이 없어 사지 않지만 종종 마들렌을 사러 오는 손님. 자주 마주치면서 수다를 떨다 친해졌다. 농담을 했다가 수갑을 차는 경우가 많은데 슬슬 익숙해지고 있...다. 최근에는 쿠키의 양을 (말로만) 건드렸다가 길거리에서 연행될 뻔 했다...
ㆍ 로이 맥워드
주연으로 섰던 마지막 무대를 로이의 아버지인 우즈 맥워드의 극장에서 했었다. 우즈 맥워드와 엘로이즈 러벤펠드의 친분을 계기로 그와는 식사 자리를 가진 적도 있었고, 때문에 로이와 처음 마주쳤을 때는 멋대로 상상했던 그의 이미지와 달라 불편함을 느꼈다. 그의 아버지처럼 좀 더 잘 웃고 부드러운 태도였다면 이상한 오해를 받지도 않았을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 로이와는 마지막 공연 백스테이지에서 만나 인사를 나눈 적이 있었으나, 얼굴만 얼핏 기억하고 있었다.
ㆍ 아이작 체이서
아이작이 타인과 선을 그어가며 가볍게 대하는 태도를 보고 모두를 저렇게 대한다면 외롭지 않을까, 하는 마음에 길고양이를 대하는 느낌으로 다가가고 있다. 그런데 양을 죽여버려서 망한 것 같다...